정품 박스가 아닌 일반 박스로 포장하여 배송 중 일어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발송한 서비스센터에 귀책 사유가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일반 박스의 경우 내부에 에어캡으로 제품을 포장 하셔도 이동 중 눌림으로 케이스 변형이나 에어캡이 커버하지 못하는 모서리의 찍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하만센터에서는 정품 박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반 박스로 배송시 에어캡 완충제를 충분히 사용하여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JBL L16, JBL PARTYBOX 모델은 반드시 하만센터 (02-553-3494)로 정품 박스 지원을 요청하셔서 제품을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JBL L16 시리즈의 경우 지지대 파손이 많아 지지대 부분에 완충제 보강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된 상태로 접수시 파손 여부를 기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