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안내

하만 오디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세부 안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유통/판매 제품 (삼성전자 유통제품)

보증 교환 서비스는 한국내 판매 / 유통된 제품에만 적용 됩니다.

JBL | harman / kardon | AKG

하만(Harman)사의 제품 중 JBL | harman / kardon | AKG 브랜드 오디오 제품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동일 상품으로 교환

보증 교환 서비스는 동일 상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에 대하여

저희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삼성전자㈜가 대한민국 내에서 공급/유통하지 않거나, 삼성전자㈜가 유통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병행수입 제품, 해외 구매대행 또는 해외 직구상품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면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 02-553-3494)로 전화주세요.
  •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접수 가능하며, 접수 이후 서비스 과정은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시머스 주식회사)에서 진행합니다.
  • 수리교체 후 불량부품은 재사용 방지 및 안전을 위해 전량 회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 후 12개월, 부품 보유기간은 3년 이며, 유통과정에 따라 늘어날 수 있습니다.

  • 구입 증빙내역 등이 없어 구입 일자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제조번호 회수일자(삼성전자㈜ 창고에서 제품을 출고할 때 제조번호 별로 출고일자를 관리하는데, 위 정보를 제조번호 회수일자라고 합니다)를 기산점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하며, 이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출고 이후구매시까지 유통 기간 등을 감안하여 제조번호 회수일자로부터 15개월로 합니다.
  • 수리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교체한 부품/제품에 대하여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 수리가능 여부 등은 요구일로부터 7일이내에 통보해드리며, 실제 수리 및 환불 등의보상은 통보일로부터 14일이내에 해결해드립니다.

□ 무상서비스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고장성, 과실은 제외됨)
  • 이 제품을 영업 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 환급 : 구입가 환급(구입증빙서류 필요)

    * 제품을 분해하여 부품 교체를 하여야 정상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태일 경우

    * 2018년 2월 28일 이후 구매제품에 한하여 부품 미보유 사유로 정액감가상각금에 구입가의 10% 가산하여 환급.

□ 유상서비스

  •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먼저 확인하세요

  • 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
    •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충전기, 배터리 등)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헤드셋, 메모리, 케이블/부착물 등)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개조, 변조, 복제하거나 사제(모조)부품을 사용한 경우
  • 소비자가 회수해 간 미반납 부품으로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 동일 제품의 반복수리 요구 등 수리 외 다른 목적의 수리 요구로 추정되는 경우
  • 구입(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

□ 설치 등 서비스 불가

  •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 센터는 사운드바 등의 설치와 이동 설치는 지원하지 않으며, 사운드바 등을 초기 설치한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 예시>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한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

□ 서비스 제품의 폐기

  • 서비스 대상 제품 입고 후 연락두절 등 고객 귀책 사유로 3개월 이내에 제품을 배송할 수 없는 등 고객에게 인도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를 위해 입고된 제품은 별도 통지 없이 폐기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센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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