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접수

고객센터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연 락 처 : 02-553-3494

제품 조회

보증 서비스를 온라인 상으로 요청하시려면 제조 번호(S/N)를 먼저 조회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접수 완료 후 2개월 이내에 미도착시 접수가 취소됩니다.

보증 서비스는 실제 접수일 기준으로 보증 유무가 처리됩니다.

제조 번호(S/N) 조회

제품의 제조 번호(S/N)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 번호(S/N) 조회

제품의 제조 번호(S/N)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제조 번호(S/N)는 주로 하단이나 옆면에 존재하며 AA0000-AA0000000형식입니다.

검색된 제조 번호(S/N)가 없습니다.

제품의 유통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를 진행하시려면 구매처에 문의 하기거나 고객 센터(02-553-3494)로 문의 바랍니다.

유/무상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보증 기간내 제품이므로 서비스가 무상 처리됩니다.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의 손상이 있는 경우 서비스가 불가 하거나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조 번호(S/N)만으로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 합니다.

서비스를 진행하시려면 다음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1. 구매일자 및 구매 영수증을 통해서도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일자 및 구매 영수증을 통해서도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에도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 손상의 경우는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3. 구매 영수증은 현금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세금계산서등을 말합니다.(간이영수증,거래명세표등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안내 온라인 서비스 접수 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해주셔야 하며,
센터 내방 접수를 원하시면 02-553-3494로 문의 하시거나 고객 센터로 방문하여 주십시요.

 

위의 내용을 확인 하셨으면 다음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이미지는 고객님의 제품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메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