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연 락 처 : 02-553-3494
보증 서비스를 온라인 상으로 요청하시려면 제조 번호(S/N)를 먼저 조회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접수 완료 후 2개월 이내에 미도착시 접수가 취소됩니다.
보증 서비스는 실제 접수일 기준으로 보증 유무가 처리됩니다.
제품의 제조 번호(S/N)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제조 번호(S/N)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제조 번호(S/N)는 주로 하단이나 옆면에 존재하며 AA0000-AA0000000형식입니다.
제품의 유통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를 진행하시려면 구매처에 문의 하기거나 고객 센터(02-553-3494)로 문의 바랍니다.
제품의 정확한 유통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를 진행하시려면 구매 영수증과 같은 구매 확인이 필요합니다.
보증 기간내 제품이므로 서비스가 무상 처리됩니다.
단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의 손상이 있는 경우 서비스가 불가 하거나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조 번호(S/N)만으로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 합니다.
서비스를 진행하시려면 다음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안내 온라인 서비스 접수 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해주셔야 하며, 센터 내방 접수를 원하시면 02-553-3494로 문의 하시거나 고객 센터로 방문하여 주십시요.
위의 내용을 확인 하셨으면 다음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이미지는 고객님의 제품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제조번호(S/N) 라벨의 훼손이나 제품 자체에 라벨이 없는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