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정품 박스가 아닌 일반 박스로 포장하여 배송 중 일어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발송한 서비스센터에 귀책 사유가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일반 박스의 경우 내부에 에어캡으로 제품을 포장 하셔도 이동 중 눌림으로 케이스 변형이나 에어캡이 커버하지 못하는 모서리의 찍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하만센터에서는 정품 박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JBL L16, JBL PARTYBOX 모델은 반드시 하만센터 (02-553-3494)로 정품 박스 지원을 요청하셔서 제품을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정품 박스 미사용으로 지지대 파손

정품 박스 미사용으로 제품 파손

정품 박스 미사용으로 그릴 부분 파손

완충제 없이 발송으로 제품 파손

서비스 센터 로그인

로그인 정보를 문의 하시려면 02-553-3494로 연락 바랍니다.

제품 파손 영상

메 뉴